0

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경남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1등은 누구?

작성자 한창건(ip:)

작성일 2022-12-07

조회 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총 319점 중 진주 수정초 권규리 학생 골든타임 5분의 기적’ 최우수상 수상

도 대회 최우수작은 도지사상 수여 및 전국대회 출품

 

경상남도 소방본부(본부장 김종근)는 지난 11월 26일 개최한 2022년 경남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은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의 생각을 통해 화재 예방을 중요성을 알리자는 취지로 194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도내 초등학생 319명이 참가했으며작품심사는 미술 관련 전공자 등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맡아 창의성표현력완성도홍보가치를 기준으로 수상작 6점을 선정하였다.

 

최우수상(경상남도지사상)은 진주 수정초 권규리 학생의 골든타임 5분의 기적 우수상(경상남도교육감상)은 밀양초 이서연거제 기성초 손다연 학생 장려상(한국화재보험협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상)은 거창 아림초 김민서고성 대성초 공혜린 학생함양 위성초 반은빈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최우수작품은 경남 대표로 전국대회에 출품해 전국 대표작들과 겨루게 된다.

 

김종근 소방본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도내 어린이들이 화재 예방에 대해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참여해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