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양산시 편 마무리

작성자 한창건(ip:)

작성일 2023-04-04

조회 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노래하는%20대한민국%20본선%20녹화2.jpg - 지난 2일 본선방송 녹화 5천여명 관중 모으며 성황리 종료 -


지난 2일 오후 2시 황산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양산시 편’의 본선방송 녹화가 5천명의 관중을 모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MC 김종국의 재치있는 진행에 따라 진행된 본 행사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12팀의 시민 참가자들이 준비한 멋진 춤과 노래를 통해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쳤다.


또 행사를 빛내기 위해 초청된 초대가수 강진, 김태연, 나태주, 하동진의 환상적인 축하 공연은 행사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으며, 웃음을 자아내는 참가자 막간 인터뷰, 즉석 댄스왕 선발 등 지루할 틈 없이 진행된 다양한 프로그램은 관중들의 열띤 호응을 얻어냈다.


본 경연에서 최고의 무대를 펼친 참가자 가운데 각각 댄스왕 1명, 인기상 2명, 장려상 1명, 우수상 1명이 선발됐으며, 소찬휘의 ‘Tear’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홍상원 참가자가 상금 200만원과 함께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양산에 숨어있는 재능과 끼가 이렇게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정말 놀랐다”며 “시민들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더욱 행복한 양산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